용서하지 못하고이해하지 못하고"비판"만 하고왜 그리 살었는지 때로는후회를 하며 살아가지요오늘은 일요일 입니다따스한 정이 오가는행복한 휴일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탁사랑(영환) 작성시간 24.06.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