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인생에 쉼표가 생겼다면그 지점에서 잠시 쉬어가는 것도 괜찮다.나를 돌아보며배워야 할 것들, 놓치고 있었던 것들, 나에게 중요한 것은 무얼까?점검하는 시간도 필요하다.돌아보며 재정비하는 시간,단단하게 채워질 수 있는소중한 시간이 될수 있으니숨고르는 시간을 만들어 보자.좋은하루 되세요♡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06.19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