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많이 무더운 날입니다.이럴때 "덥다덥다" 하지말고이 여름의 날씨를 즐겨 보자구요ㅎㅎ그래도 견딜만한이 여름을 저는 참 좋아해요^^수분충전 잘하시고,건강한 하루로~화이팅!!♡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06.20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