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한건 아무것도 없다.오늘이 함께하는 것도 감사이며호흡하는 1분1초의 시간도감사이다.우리는 매일매일 감사로 살아야 한다.한주간도 기쁘게 ㅎㅇㅌ!!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06.24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