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장마철이라 그런지 비가 오지 않을때는 푹푹 찌네요...모두들 건강유의하시고 행복한 불금 맹글어 가세요~ 작성자 트로트쟁이(유투버) 작성시간 24.07.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