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탄한 길,굽은길,오르막길,내리막길평탄한 길에서는 감사를 배우고굽은 길에서는 인내를 배우며오르막길에서는 교만하지 않고내리막길에서는 낙심하지 않음을 배우며 걸어가는 인생길 이다.우리는 고난이라 생각하지만그 고난 뒤에는 축복도 함께 있음을 기억하자.ㅎㅇㅌ!!하루 됩시당♡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07.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