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력이라는 매력적인 말이 있다.건망증이 오거든 '나쁜 것.싫은 것들을 잊을 수 있는 능력'이 생긴 거라고 믿는 것이다.이렇게 생각을 바꾸면새로운 능력이 생긴다.바로 긍정의 힘이다.긍정은 내 삶에 꼭!!ㅎㅇ팅!!♡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09.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