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이란시간속에 주어지는 것이다.지나온 시간속에 잘된 일도,잘못된 일도, 다시 오지 않는 시간들이다.잘된 것에 집착하면 자랑이 되고교만이 된다.잘못된 일에 집착하면 올무가 되고 거침돌(장애물)이 된다.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오직 현재와 미래소망을 갖고 노력하며즐겁게 살아가는 것이다.해피데이 되세요♡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09.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