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해의 여름은많이 무더웠습니다.그래서 지금의 9월을 더더좋은 마음으로 보내고 있는듯합니다.여전히 덥긴 하지만그래도 간간히 머리카락 날리는 바람이 고맙게 느껴지곤 합니다.이제는 시원한 바람이이마에 맞닿길 바래보며ᆢ아름다운 사계절을 즐길수 있음에행복합니당~~한 주간도 우리ㅎㅇ팅!!해요♡♡♡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09.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