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많이 소유했지만 만족이 없고

    많이 배웠지만 아는 것이 없는
    풍요속에 갈증을 느끼며 삽니다.

    그 이유는 만족은 나눔에 있고
    배움은 실천에 있음을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배워서 남 주자.
    나누는 즐거움의 참기쁨을
    알아가는 멋진 인생!!
    ㅎㅇ또!!♡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09.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