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많이 소유했지만 만족이 없고많이 배웠지만 아는 것이 없는풍요속에 갈증을 느끼며 삽니다.그 이유는 만족은 나눔에 있고배움은 실천에 있음을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배워서 남 주자.나누는 즐거움의 참기쁨을알아가는 멋진 인생!!ㅎㅇ또!!♡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09.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