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감정은 말하지 말고 쓰자.쓴 종이는 잘 보관하자.행복의 열쇠는 건강과 건망증.부정적인 감정은 가슴에 넣어두고 즐거운 것만을 말하자.화났던 것, 분했던 것, 괴로웠던 것, 그 모두가 시간 지나 생각해 보면 아주 하찮은 일에 화를 냈다고 생각할 때가 있다.그러니 '화내기 일기'에 적자반성하는 좋은 기회가 된다.긍정의 하루♡ㅎㅇ팅!!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10.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