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나쁜 감정은 말하지 말고 쓰자.
    쓴 종이는 잘 보관하자.

    행복의 열쇠는 건강과 건망증.

    부정적인 감정은 가슴에 넣어두고
    즐거운 것만을 말하자.

    화났던 것, 분했던 것, 괴로웠던 것,
    그 모두가 시간 지나 생각해 보면
    아주 하찮은 일에 화를 냈다고
    생각할 때가 있다.

    그러니 '화내기 일기'에 적자
    반성하는 좋은 기회가 된다.

    긍정의 하루♡
    ㅎㅇ팅!!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10.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