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를 자주 하면스트레스가 줄어든다.가능한 말하면서 방긋 미소를지어 보이는 것 또한 참 좋다.웃는 하루~^^감사한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10.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