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 떡을 부러워해봤자되는 일은 아무것도 없다.사람을 가장 치사하게 만드는 것은 질투라고 생각한다.남의떡 이라는 말이 있듯이 이웃의 것,남의 것은 좋아보이게 마련이다.자신의 인생은 자신의 페이스대로 가면 되는 것이다.다른 사람을 질투한다고 해서되는 일은 아무것도 없다.질투하기보다는 그것을 기폭제로 자신을 도약시키는 에너지로 삼자.한주간도 ㅎㅇ팅!!♡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10.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