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없는 것보다는지금 있는 것을 가지고 생각해 보자.인생이라는 것이 생각한대로살아지지 않는 것이라고생각하는 게 가능한 한 좋다고 본다.생각한대로 잘되지 않아야만 '다른 방법은 없을까'하고궁리도 하게 되고, 단념할 줄 아는 훈련도 가능해진다.그러다보면더 많이 웃고,더 많이 행복이함께할 것이다.ㅎㅇ팅!!♡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10.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