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금 없는 것보다는
    지금 있는 것을 가지고
    생각해 보자.

    인생이라는 것이 생각한대로
    살아지지 않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게 가능한 한 좋다고 본다.

    생각한대로 잘되지 않아야만
    '다른 방법은 없을까'하고
    궁리도 하게 되고, 단념할 줄 아는
    훈련도 가능해진다.

    그러다보면
    더 많이 웃고,더 많이 행복이
    함께할 것이다.
    ㅎㅇ팅!!♡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10.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