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일도 칭찬하자.같은 것이라도 몇 번이고 칭찬하자.해보고,말하고,시키고칭찬해주지 않으면 인간은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주위 사람에게 자신감과 의욕을아낌없이 주는 사람이 되자.그가 곧 인간관계에서 성공한 자 이다.ㅎㅇ팅!!♡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10.31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