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겨울이 시작된다는절기로 입동이네요끝~ 늦가을....즐기면서 의미있는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탁사랑(영환) 작성시간 24.11.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