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맨 먼저 만나는 것은반드시 긍정적으로 받아들이자.모든 일은 시각을 조금 바꾸는 것만으로 플러스나 마이너스로 변한다.아침의 첫걸음을 긍정적으로 시작하면 그날 하루는 왠지 모르게 밝은 기분으로 보낼수 있다.반대로 부정적인 생각으로 시작하면 무엇이든 마이너스 모드가 되어버린다.그러니 오늘도 우리긍정적인 방향에서 빛을 비추고채워보자.ㅎㅇ팅!!♡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11.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