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가을은 떠나야 함을
    알려주는 계절이라고 합니다.
    그 동안 하지 못한 일 아쉬웠던 일을
    떨어지는 낙엽과 함께
    조용히 보낼수 있기를 기원 하겠습니다
    작성자 탁사랑(영환) 작성시간 24.11.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