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떠나야 함을알려주는 계절이라고 합니다.그 동안 하지 못한 일 아쉬웠던 일을떨어지는 낙엽과 함께조용히 보낼수 있기를 기원 하겠습니다 작성자 탁사랑(영환) 작성시간 24.11.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