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 않은 길이란 갈수없었던 길이 아니라가기가 두려워 회피한 길이 아닐까.....가지 못했던 길에 대한 후회는쉬운 길을 선택했던 분의 넋두리(?)인생 최고의 부자는 건강 이라고합니다 작성자 탁사랑(영환) 작성시간 25.03.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