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가지 않은 길이란 갈수없었던 길이 아니라
    가기가 두려워 회피한 길이 아닐까.....
    가지 못했던 길에 대한 후회는
    쉬운 길을 선택했던 분의 넋두리(?)
    인생 최고의 부자는 건강 이라고합니다
    작성자 탁사랑(영환) 작성시간 25.03.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