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절기 상 가을에 접어 든다는 입추입니다.아직은 많이 덥지만 얼마 남지 않은 무더위 잘 이겨내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탁사랑(영환) 작성시간 25.08.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