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을 때....존중하고..없을 때....칭찬하고..곤란할 때...도와주고은혜는....잊지말고베푼것은....생각지 말고서운한것은..잊으라고 합니다건강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탁사랑(영환) 작성시간 25.09.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