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있을 때....존중하고..
    없을 때....칭찬하고..
    곤란할 때...도와주고
    은혜는....잊지말고
    베푼것은....생각지 말고
    서운한것은..잊으라고 합니다
    건강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탁사랑(영환) 작성시간 25.09.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