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있을때......존중하고
    없을때......칭찬하고
    곤란할때...도와주고
    은혜는......잊지말고
    베푼것은....생각지말고
    서운한것은...잊으랍니다
    건강한 한주가 되시기를 ~^^
    작성자 탁사랑(영환) 작성시간 26.04.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