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을때......존중하고없을때......칭찬하고곤란할때...도와주고은혜는......잊지말고베푼것은....생각지말고서운한것은...잊으랍니다건강한 한주가 되시기를 ~^^ 작성자 탁사랑(영환) 작성시간 26.04.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