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좋은날~ 작성자 대팔이 작성시간 23.11.24
  • 사람이 선물이다.

    좋은 사람이란
    찾는 것이 아니라
    내가 좋은사람이 되는 것이다.

    "나는 선물이다" 자신있게
    외치는 하루로~~ㅎㅎ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3.11.24
  • 칭찬에 “발”이 달려있다면
    험담에는 “날개”가 달려있다
    나의 말은 반드시 전달된다
    허물은 덮고 칭찬은 자주 ^^
    작성자 탁사랑(영환) 작성시간 23.11.24
  • 좋은날~ 작성자 대팔이 작성시간 23.11.23
  • 어떤 충고보다
    힘이 되는 건
    공감이다.

    공감소통 하는 하루~~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3.11.23
  • 밝은 얼굴 하기^^
    밝은 얼굴에서 긍정 에너지가
    발생한다.

    스마일 하루 됩시당♡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3.11.22
  • 혀”를 다스리는 것은 나지만
    내 뱉어진 말”이 나를 다스린다
    함부로 말하지 말고
    한 번 말한 것은 책임을 져야한다
    소통은, 귀로듣고
    눈으로 말하는 것이랍니다^^
    작성자 탁사랑(영환) 작성시간 23.11.22
  • 좋은날~ 작성자 대팔이 작성시간 23.11.21
  • 그 어떤것도 소중하지 않은 것은
    없네요~
    함께 하므로 더욱 빛을 발하는
    세상의 이치들ᆢ
    사랑하며 삽시다ㅎㅎ

    좋은하루 됩시당~~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3.11.21
  • 서로 아끼고 사랑해도
    짧고 짧은 허망한 세월인 것을
    미워하고 싸워 봐야 서로 마음의 상처
    흔적만 가슴깊이 남을텐데...
    스트레스 없는 하루 되시기를~^^
    작성자 탁사랑(영환) 작성시간 23.11.21
  • 좋은날~ 작성자 대팔이 작성시간 23.11.20
  • 달콤한 주말이 지나고
    다시 돌아온 선물같은 월요일

    오늘이라는 하루 시작을
    맞이할 수 있음에 감사한 마음으로
    한주 스마일 스따뚜!!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3.11.20
  • 오늘도 행복함속에 즐거운 하루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 작성자 탁사랑(영환) 작성시간 23.11.20
  • 좋은날~ 작성자 대팔이 작성시간 23.11.19
  • 시간과 말을
    함부로 사용하지 마라.
    둘 다 다시는 되돌릴 수 없는 것들이다.
    ~좋은글에서~
    작성자 탁사랑(영환) 작성시간 23.11.19
  • 좋은날~ 작성자 대팔이 작성시간 23.11.18
  • 그 사람 입장에서는
    그럴 수도 있겠구나~
    서로 생각이 다를수도있음을 인정해야^^
    작성자 탁사랑(영환) 작성시간 23.11.17
  • 좋은날~ 작성자 대팔이 작성시간 23.11.17
  • 좋은날~ 작성자 대팔이 작성시간 23.11.16
  • 가을옷을 입었던
    나뭇잎들이 바람에 흩날리는
    깊어가는 길목에서
    건강한 기운 받으세요^^
    작성자 탁사랑(영환) 작성시간 23.11.1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