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원 레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무사히 잘 도착~^^
나도 늙었음을 증명+
나이탓? 이제사 정신이
돌아오네 ㅎㅎ
두 남친들 아픈다리는
어떤가 몰라(심히 걱정)
더 심하진 않아야할텐데
순희는 이제사 모든일정 끝낸후 몸살날까 걱정이고...
휴식이 최고니 모두들
관리 잘 하길~~
언젠가 다시 볼수있길
기다리며~
치매예방을 위해?
시간지나 한번씩 읽으면
추억여행 기억나기에
어설픈 여행일기
올해부터 시작~
울친구들 생각나게
날씨 넘넘 좋네
쥑이는 구먼~~
지금의 상태에서
더이상 아픈곳 없게
관리 잘해봅시다요
그래야 혹 죽기전?ㅎㅎ
더 볼수있지 않을까
모두들 잘 지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