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태자와 속초 2박3일 마지막날

작성자원 레드|작성시간26.06.12|조회수4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 레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무사히 잘 도착~^^
    나도 늙었음을 증명+
    나이탓? 이제사 정신이
    돌아오네 ㅎㅎ

    두 남친들 아픈다리는
    어떤가 몰라(심히 걱정)
    더 심하진 않아야할텐데

    순희는 이제사 모든일정 끝낸후 몸살날까 걱정이고...

    휴식이 최고니 모두들
    관리 잘 하길~~
    언젠가 다시 볼수있길
    기다리며~

    치매예방을 위해?
    시간지나 한번씩 읽으면
    추억여행 기억나기에
    어설픈 여행일기
    올해부터 시작~

    울친구들 생각나게
    날씨 넘넘 좋네
    쥑이는 구먼~~

    지금의 상태에서
    더이상 아픈곳 없게
    관리 잘해봅시다요
    그래야 혹 죽기전?ㅎㅎ
    더 볼수있지 않을까

    모두들 잘 지내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