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천사

6월5일원에서

작성자원 레드|작성시간26.06.06|조회수5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만난 하랑이가 웃음으로
반겨주네요~~^♡^
🌎 오늘은 환경의 날! 🌎
환경의 날을 맞아 어린이집 주변을 산책하며 쓰레기를 주워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선생님, 여기 있어요!" "이건 휴지예요!" 하며 작은 눈으로 주변을 살피고, 집게를 이용해 쓰레기를 주우며 즐거워하하며 우리 동네를 깨끗하게 만드는 멋진 환경지킴이가 되어보았어요.✨

교실로 돌아와 종류에 따라 분리수거도 해보았답니다. 플라스틱, 종이, 비닐을 구분하며 "여기는 플라스틱!", "이건 종이!" 하고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이 참 사랑스러웠어요.🥰

새로운 주제에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친구들과 함께 환경을 지키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작은 실천이 모여 큰 변화를 만들어내는 것에
동참하며 배워가는 우리 하랑이~~!
참 예쁘고 대견한 하루였습니다.💚
가정에서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