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음식 사진을 살펴보며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선택해 보고 먹어보았던 경험을 말하며
음식 관련 언어를 사용해 보았어요~.🍍🍆🍱
새콤달콤, 고소한 맛, 매운맛, 신맛 등등~~
점심식사시간에도 이어지는 맛표현~~!
"맛있어요~~." 하며 점심을 맛나게 잘 먹었답니다.
원하는 놀잇감을 선택하여 놀이의 주인이 되는 하랑이~~🎀
관심 있는 놀잇감을 탐색하고 자신만의 방법으로 놀이를 확장하며 놀이의 즐거움을
경험해 나갑니다.
자신의 선택을 존중받으며 놀이에 참여하는 과정 속에서 자율성과 자신감을 키워가는 소중한 시간이죠~~!!!
오감놀이~~!
오늘은 짜장면을 만들고🍜
오토바이 타고 배달도 다녀왔네요~~ㅎ
놀이모습이 사랑스러운 오늘이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