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요리활동으로 출발~~ 🥪🍅🧀
식빵, 오이, 치즈, 방울토마토를 탐색하며 재료의 색과 모양, 냄새를 살펴본 뒤 직접 빵칼을 이용해 조심스럽게 자르고, 원하는 모양틀로 꾹꾹 찍어 즐겁게 요리를 합니다.😊
"별 모양이야!", "하트로 만들래!"
사랑이 많은 우리 하랑이는 하트모양틀~~.🌼
자신이 좋아하는 모양을 선택하고,
재료를 하나씩 차곡차곡 쌓아 올리며
나만의 카나페 완성~! 🧇
쌓기전에 먹는것에 더 집중하는 하랑이~!
일단 먹고 요리는 나중에~~~!ㅎㅎ🥰
작은 손으로 재료를 올리고 꾸미는 과정 속에서 집중력과 소근육 조절 능력을 키우고, 스스로 선택하며 성취감도 느낄 수 있었어요.
바깥놀이시간~.
이동중 에앵에앵~~🚒🚑
"어! 무슨소리지?불지동차 소리네~!"
선생님 한마디에 손으로 코와입을 막으며
"이렇게 해야돼~~! " 하네요.ㅎㅎ
똑순이 하랑이 덕분에
친구들도 소방대피훈련을 했네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