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천사

6월18일원에서

작성자원 레드|작성시간26.06.18|조회수17 목록 댓글 0

🐬오늘 하랑이 일상~~🐬
간식을 먹은후
더운 날씨를 고려해 평소보다 일찍 바깥놀이를 갔어요.🛝🎪
바깥에서 자연을 느끼고 몸을 움직이며 활기찬 시간을 보낸 후에는 그늘벤치에 앉아 한잔의 물로 더위를 잊습니다.🧃🧋
교실로 돌아와 목걸이 만들기로 차분한 시간도 보내요~~♡
구멍이 있는 과자를 하나,둘 끼우며 소근육을 사용하고 자신만의 작품을 완성하기에 집중모드~~~!!

자유놀이 시간에는 블록을 이용해 직접 징검다리를 만들며 창의적으로 놀이를 확장해 나갔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차례를 지키고 서로를 배려하며 질서 있게 놀이하는 모습에서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서로의 생각을 나누고 즐겁게 놀이하는 모습이
대견한 하루였습니다.💛

🌈요즘 시간맞춰 쉬를 잘하고 있어요.
가정에서도 해보시면 좋을것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