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름반 실내 숲체험 🌿
비가 와서
실내에서 숲체험을 진행하였습니다. ☔😊
친구들과 함께 나뭇가지를 활용하여
협동 나무 만들기 활동을 하며
서로의 의견을 나누며
멋진 나무를 완성하였습니다. 🌳✨
친구들과 협력하는
즐거움과 자연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숲 선생님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하면서 만든 나무)
다음검색
🌿 아름반 실내 숲체험 🌿
비가 와서
실내에서 숲체험을 진행하였습니다. ☔😊
친구들과 함께 나뭇가지를 활용하여
협동 나무 만들기 활동을 하며
서로의 의견을 나누며
멋진 나무를 완성하였습니다. 🌳✨
친구들과 협력하는
즐거움과 자연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숲 선생님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하면서 만든 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