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름반

숲체험 (협동 나무 만들기🪾)

작성자아름반 김민희선생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34 목록 댓글 0

🌿 아름반 실내 숲체험 🌿

비가 와서
실내에서 숲체험을 진행하였습니다. ☔😊

친구들과 함께 나뭇가지를 활용하여
협동 나무 만들기 활동을 하며
서로의 의견을 나누며
멋진 나무를 완성하였습니다. 🌳✨

친구들과 협력하는
즐거움과 자연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숲 선생님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하면서 만든 나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