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운반ꯁ
이번주 화요일에는 유아어촌민속관을 견학하며
바다와 어촌의 생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양한 물고기와 해양생물을 관찰하고
옛날 어촌 사람들의 생활 모습과 어업 도구들을
살펴보며 흥미로운 경험을 하였어요💖
전시물을 보며 궁금한 점을 이야기 나누고
바다에서 살아가는 생물들의 특징도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직접 보고 듣고 체험하며 우리 지역의
어촌 문화와 자연환경에 관심을 가질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