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에는 맛있는 꽃게 샌드위치를
만들어보는 요리활동을 하였습니다💖
크루아상 빵에 딸기잼을 직접 바르고
양상추와 치즈, 햄을 차례대로 올려
샌드위치를 완성해 보았어요💛
또 홈런볼로 꽃게의 눈을 만들고
비엔나소시지로 집게를 표현하며
재미있는 꽃게 모양으로 꾸며보았습니다🦀💕
재료를 하나씩 올리며 순서를 지켜 활동하고, 스스로
만든 요리를 보며 뿌듯함도 느낄 수 있었답니다🥰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들고, 맛까지 즐긴
즐거운 요리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