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생명 탄생의 신비’를 주제로 성교육을 진행하였어요!
태아 발달 모형을 살펴보며 아기가 엄마 뱃속에서
작은 씨앗처럼 자라 점점 커지고
세상에 태어나기까지의 과정을 알아보았어요!✨
“나도 엄마 뱃속에 저렇게 있었어요?” 라고
질문하고 집중을 하며 아기의 성장 과정을
모형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았어요👼🏻
엄마의 배를 만져보며 아기의 움직임인
태동을 느껴보고 뱃속 아기가 엄마의 사랑을
받으며 자란다는 것도 알아보았답니다!🤰🏻
아기 인형을 직접 안아보며 머리와 목을
조심스럽게 받쳐 주는 방법을 배워보았고
“아기가 작아요!”, “조심히 안아야 해요.”라고
이야기하며 생명을 소중하게 대하는 모습을 보였어요!
활동을 통해 생명의 소중함을 알고
나와 친구 모두 소중한 존재임을 느껴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답니다.💗
🤰🏻태동을 느껴보아요 🔊
🍼 아기를 안아보아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