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슬기반

인형극 - 난 인형이 아니야!

작성자슬기반교사 장은영|작성시간26.06.12|조회수37 목록 댓글 0

슬기둥이들과 함께 인형극 ‘난 인형이 아니야’를
감상한 후, 내 몸의 소중함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
“내 몸은 내가 지켜요!”라는 약속을 하며,
싫을 때는 분명하게 말하기, 위험한 상황에서
도움 요청하기 등 스스로를 지키는 방법을 알아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

<공룡 선생님들과 같이 춤을 추고,인형극을 봐요❤️>


<집중해서 인형극을 감상하는 슬기둥이들 ❤️>


<인형극 관람 전 단체사진❤️>


<노래와 율동을 따라해보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