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슬기반

숲 활동 - 향기주머니를 만들어요

작성자슬기반교사 장은영|작성시간26.06.19|조회수26 목록 댓글 0

오늘 숲에서 계피나무, 비목나뭇잎, 측백나뭇잎을
관찰하며 자연의 다양한 향기를 느껴보았어요 🌿
코를 가까이 대고 “우와~ 냄새 달라!” 하며 신기해하는
모습이 정말 귀여웠답니다 😊
고사리 같은 손으로 향기 주머니를 만들며
자연을 담아보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 향기 주머니를 만들어요>

<계피나무 향기를 맡아요>

<측백나뭇잎 향기를 맡아보아요>

<비목나뭇잎 향기를 맡아요>

< 숲 선생님과 인사를 해요>

<자연물로 함께 놓이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