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슬기반

대한민국을 응원해요! 🇰🇷

작성자슬기반교사 장은영|작성시간26.06.19|조회수27 목록 댓글 0

슬기둥이들과 유치원에서
북중이 월드컵 대한민국과 멕시코 경기를 응원하기 위해 직접 머리띠를 만들고 열띤 응원을 해보았습니다
“대한민국 화이팅!”을 외치며 하나된 마음으로 응원하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러웠답니다.
함께 응원하며 즐거움과 협동심을 느낀
소중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

<남자친구들🩷>

<여자친구들❤️>

<남자친구들❤️>

<여지친구들❤️>

<다 같이 응원해요🇰🇷>

<단체사진❤️>

<친구와 함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