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괜찮을 리가 없지.
행복해 보이려고 애써도,
행복하다고 말해도
결국 외로움은 찾아오는 법이니까.
그런 너를 위해 펜을 들었어.
우리는 다 괜찮지 않는 존재들이니까.
그래도 이글을 통해
조금이나마 괜찮아지려고 글을 쓰는거야.
조금이나마 행복하고 싶은
나를 위해, 너를위해
그리고 우리를 위해,
괜찮아?
그래, 괜찮아질 거야.
--- 나에게 고맙다 전레오
다음검색
그래, 괜찮을 리가 없지.
행복해 보이려고 애써도,
행복하다고 말해도
결국 외로움은 찾아오는 법이니까.
그런 너를 위해 펜을 들었어.
우리는 다 괜찮지 않는 존재들이니까.
그래도 이글을 통해
조금이나마 괜찮아지려고 글을 쓰는거야.
조금이나마 행복하고 싶은
나를 위해, 너를위해
그리고 우리를 위해,
괜찮아?
그래, 괜찮아질 거야.
--- 나에게 고맙다 전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