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침편지방

괜찮아?

작성자스톤|작성시간26.06.23|조회수23 목록 댓글 0

그래, 괜찮을 리가 없지.

행복해 보이려고 애써도,

행복하다고 말해도

결국 외로움은 찾아오는 법이니까.

그런 너를 위해 펜을 들었어.

우리는 다 괜찮지 않는 존재들이니까.

 

그래도 이글을 통해

조금이나마 괜찮아지려고 글을 쓰는거야.

조금이나마 행복하고 싶은

나를 위해, 너를위해

그리고 우리를 위해,

 

괜찮아?

그래, 괜찮아질 거야.

 

                 --- 나에게 고맙다  전레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