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땅이여 여호와께 즐거운 찬송을 부를 지어다
기쁨으로 여호와를 섬기고 노래하며 나아갈 지어다
온 땅이여 여호와께 즐거운 찬송을 부를 지어다
기쁨으로 여호와를 섬기고 노래하며 나아갈 지어다
여호와가 우리 하나님인 줄 너희는 알지어다
그는 우리를 지으신 이요 우리는 그의 것이니
그의 백성이요 기르시는 양이로다
감사함으로 그 문에 들어 가며
찬송함으로 그의 궁정에 들어 가서
그에게 감사하며 그의 이름을 기뻐하며 송축할 지어다
여호와는 선하시니 그 인자하심이 영원하고
여호와는 선하시니 그의 인자하심이
그의 성실하심이 대대에 이르리로다
감사함으로 그 문에 들어 가며
찬송함으로 그의 궁정에 들어 가서
그에게 감사하며 그의 이름을 기뻐하며 송축할 지어다
그에게 감사하며 그의 이름을 기뻐하며 송축할 지어다
아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