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산행 후기 ☆

취나드b

작성자기스칸 º♣|작성시간26.06.22|조회수194 목록 댓글 2

 

5명중 4명이 70대 실버팀으로 취나드b 

이틀간 비로인해서 트레퍼스 크랙에 이끼가 끼어 슬렙으로 우회해서 등반.

쌍크랙

오늘등반 끝 수고 많았읍니다.

나이가들어도 몸을 움지여 줘야지만 근육이 유지가 된다.호흡도 좋아지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라이어 | 작성시간 26.06.22 의대길에인사드렸던 .. ㅎ 선배님들대단하십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기스칸 º♣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반갑습니다.항상 안전등반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