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앎 info

암 환자의 암만 치료하면 되는 걸까요?

작성자yourdoctor|작성시간26.06.05|조회수2 목록 댓글 0

암만 치료하면 되는 걸까요?



"암환자를 진료하다 보면 이런 생각이 듭니다.

환자분은 암 때문에 힘든 게 아닙니다.

잠을 못 자고,
식사를 못 하고,
불안하고,
우울하고,
체력이 떨어져서 힘든 겁니다.

그래서 저는 암만 보지 않습니다.

암을 앓고 있는 '사람'을 봅니다.

그것이 진짜 암 치료의 시작입니다."

수목부천병원 제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