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앎 info

암환자, 검사결과는 좋은데, 힘든 이유?

작성자yourdoctor|작성시간26.06.06|조회수7 목록 댓글 0

검사결과는 좋은데 왜 힘들까요?


검사는 괜찮은데 왜 이렇게 힘들까요?


"CT도 괜찮고
혈액검사도 괜찮은데

환자는 너무 힘들다고 합니다.

왜 그럴까요?

검사결과와 환자의 컨디션은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암 치료는 숫자만 보는 것이 아니라

환자가 오늘 얼마나 먹었는지,
얼마나 잤는지,
얼마나 걸을 수 있는지를 함께 봐야 합니다."

수목부천병원 제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