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2학기 수강과목 조언 작성자김유란(3)만수동|작성시간26.06.20|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 여기다가 글 남겨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3학년 2학기때 어느 과목을 들으면 좋은지 조언 부탁드립니다.과목중에 어떤과목이 난이가 높고 낮은지도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