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학년 사랑방

3학년 2학기 수강과목 조언

작성자김유란(3)만수동|작성시간26.06.20|조회수10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
여기다가 글 남겨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
3학년 2학기때 어느 과목을 들으면 좋은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과목중에 어떤과목이 난이가 높고 낮은지도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