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6월6일 우리들쉼터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주명숙(1)산곡동|작성시간26.06.06|조회수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윤지영 선배와 함께 삼겹살 구웠습니다. 조리사 선생님께서 웬만한 것은 다 해놓고 가셔서 청소까지하는데 여유로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