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6월20일(토) 우리들 쉼터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주명숙(1)산곡동|작성시간26.06.20|조회수13 목록 댓글 0

비가 촉촉히 내리는 날~~새로 들어온 청소년들과 운동회로 얼굴을 익히고 함께한 시간이 있어서인지 전부 다들 인사를 하네요^^ 맛있게 먹는 청소년들을 바라보며 삶의 에너지를 받고옵니다~~함께 하는 이 시간들이 고맙고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