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 사람냄새 나는 사람 ♣

작성자ufokr01|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0

♣ 사람냄새 나는 사람 ♣



인생은 
당신이 행복할 때 
좋습니다. 

그러나 

더 좋은 것은 
당신 때문에 
다른 사람이 행복할 때 입니다. 

"나쁜 사람"이라는 말의 어원은 
"나뿐인 사람"이라고 합니다. 


요즘 

우리 세상은 
"나만 좋으면"

또는
"우리끼리만 좋으면 그만이다"라고 
생각하고 

행동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불행한 일생입니다. 

그리고 사람은, 
사람 냄새나는 사람이 좋습니다.

잘 생기지 않아도 
미소에 
여유가 있는 사람.


너무 이기적인 것보단 
양보가 있고,
원리원칙보단 
예외가 있는 사람이 좋습니다.

또 

정이 많아, 
세상에 모든 헤어짐에 
아쉬워하는 그런 사람.

그래선 

세상살이 쉽지 않다고 하지만,
언제나 

그런 좋은 사람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 좋은글 중에서 -

오래된 만남에는
깊이가 있고
오래된 인연에는
향기가 있다고 합니다!

오늘도 인연의 소중함을 생각하면서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시작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