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가출하려고 합니다 작성자ㅊㅇ|작성시간26.06.17|조회수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출하려고 합니다 대구에 살아요 중2입니다 가출팸 구해요 연락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을 | 작성시간 26.06.18 천안인데 가능한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