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푸른 숲에서
푸른 나무를 관찰하고
숲에서 사는 다양한 곤충을 관찰해 보았어요♡
장수풍뎅이와 넙적사슴벌레를
눈으로 직접, 확대경으로, 손으로 만져보며
다양한 방법으로 관찰해 보았습니다^^
곤충의 눈 안경으로 숲을 바라보며
곤충은 숲을 어떻게 바라볼지
느껴보기도하고~
나비를 직접 잡으러 다니며
즐겁게 뛰어놀았습니다~
'나무야 나무야 뭐하니?' 놀이도 즐겁게 해보고
숲놀이터에서도 신나게 뛰어놀며
행복한 숲체험의 시간을 보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