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최용신기념관에 다녀왔어요~~♡♡

작성자임미숙|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0

최용신 기념관에 다녀왔습니다~!!
친구들은 최용신 선생님이 어린이들을 사랑하고 교육을 통해 나라를 위해 힘쓰셨다는 이야기를 들으며 전시물을 관심 있게 살펴보았어요~ 최용신 선생님의 사진과 유품을 관람하며 옛날 사람들의 생활 모습도 알아보고,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과 서로 돕는 삶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새싹 팡팡 놀이터에서 자유롭게 다양한 체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돌아왔답니다~~^^
소중한 우리 지역의 문화유산을 이해하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