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첨삭 관련 건의

작성자개굴|작성시간26.06.12|조회수288 목록 댓글 7

이번에 첨삭해주신 첨삭자님은 이전에 해주신 분들과는 다르게 제가 답안에 이미 써둔 부분에 대해서만 언급해주시고, 빠진 부분이나 틀린 부분에 대해서는 아예 언급을 안하고 점수만 까셔서 첨삭본으로 보충해넣기가 너무 어려워요… ㅠㅠ / ex. 배점 5 획득 1 : ~라고 작성하였습니다.(제가 작성한 부분)
총평도 없었고, 한 문제에 대해서만 추상적으로 ‘-한 점이 돋보였고, 판례의 구체적 법리와 사안에 대한
세밀한 적용을 보강한다면 더욱 우수한 답안이 될 것입니다‘ 이정도로만 써주시고 어떤식으로 보강할지에 대한 언급을 하나도 안해주셨습니당…

제가 쓴 부분보다는 빠진 부분, 틀린 부분, 사안적용에서 왜 점수가 깎였는지 등… 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 첨삭자명은 비댓으로 남겨두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