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카톡으로 팩폭 날리시는 성봉쌤

작성자고가와인좋아하는봉무원|작성시간26.06.21|조회수333 목록 댓글 15

성봉쌤 카톡에서 뵙고 보니
더욱 반갑습니다ㅎㅎ~~~

???: 하하 2기 강의해주신 성봉쌤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 ㅇㅖ? ? ?.☆


☆카톡에서 성봉쌤 이모티콘 발견☆

여러분 다들 행쟁스터디하실 때
행쟁 깜짝 퀴즈는 저 이모티콘으로 해보세요~!
현장감이 2배-☆
.
.

틀리면 두려움이 3배☆^^^^

여러분 3기도 저희 힘내봐요 ㅠㅡㅜ
with. 봉모티콘

-봉사모 봉무원 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가와인좋아하는봉무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빠달려봉봉 오달봉님 ㅎㅎ 임티 이거예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오빠달려봉봉 | 작성시간 26.06.21 고가와인좋아하는봉무원 정답~! 처분을 행한 행정청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 진짜 구매 갈깁니다..... 좋은 정보 감사요ㅋㅋㅋㅋㅋㅎㅎ
  • 답댓글 작성자고가와인좋아하는봉무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오빠달려봉봉 정답~~~ 3기 최답은 오달봉님 드리겠슴니다ㅎㅎㅎ~ 저는 저기 저기 뭐야 저기... 아래서 밑거름~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마중지봉 (봉밭에 나는 쑥) | 작성시간 26.06.22 사례집 볼 때마다 늘 새롭고,
    두려움은 사실…같고,
    쟁점은 하나도 몰르겠는.
    몰름보반장 모드지만.
    3기 힘내봐욧 !!!!!!!!!!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고가와인좋아하는봉무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ㅋㅋㅋ몰름보반장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어이없게생겼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태어나서 첨들어보는 폭력적 워딩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