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약식모고?? 작성자초코콘|작성시간26.06.06|조회수6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주에 약식모고 있다고 말씀해주셨는데 어떤 형식인지를 모르겠어서요..ㅎㅎ 첨삭도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사협조자 윤성봉 | 작성시간 26.06.07 첨삭은 없습니다. 약식모고는 목차정도 잡고 두문자 현출정도? 아니면 어떤 논리로 풀어나갈지 흐름을 생각해보는 정도입니다. 작성자조사협조자 윤성봉 | 작성시간 26.06.07 https://cafe.daum.net/ysblaw/l3kE/16405 댓글 전체보기